캠코더 8미리 테이프의 디지털변환작업

보관 부주의로 재생이 어려운 테이프
8미리 비디오테이프의 끊어진 모습(左), 씹힌 테입의 단면(右)

♤ 캠코더 8미리 테이프의 디지털변환작업. 데이터출력(wmv, mp4)

8mm 캠코더 비디오테이프의 영상은 디지털데이터로 변환하여 USB메모리 / 외장하드 등에 보관하셔야  화질의 열화없이 영구적 보관이 가능하며, 컴퓨터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쉽게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캠코더 테이프를 갖고 계시다면 비디오영상을 데이터파일로 만들어 보관하실 것을 권합니다.

다시 보기도 편하고, 캠코더가 고장이 나도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.

위 사진(左)의 테이프는 습기에 노출되어 곰팡이가 핀 상태로 화면 플레이, 주행시에 테이프가 끊어진 모습입니다(테이프 원단이 삮아버린 상태)  이 경우에는 테이프 복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우(右)측의 사진은 테이프가 꼬인상태의 모습으로, 기계 안에서 재생이 않되는 경우가 많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헤드에 손상을 주기도 합니다.

8미리 테이프의 경우,  오래 전에 사용하고 방치한 경우가 많아  보관을 잘 하셔야 합니다. 특히 테이프 내부로의 이물질 삽입,  습기에 주의해야 합니다.

 

캠코더 테입 영상의 데이터파일 작업을 의뢰하실 분은 연락주세요.

문자/ 카톡/ 전화 : 010-5247-2901.
이메일 : pablo2@daum.net
호정미디어 홈페이지 안내 : ano60.comhojung.esy.es

글쓴이: Lee Hyunsik

자료(資料)정리 - 영상, 음성, 문서, 웹(HTML5)문서작성. 비디오, 사진등의 영상자료를 정리하여 데이터베이스(DB)화. 카세트테이프, 폰 녹음기록의 원음복원, 잡음제거, 소리조정. 종이문서, 서류의 디지털작업. 정리. 데이터베이스(DB) 핸드폰, 테블릿, 아이패드, PC에서 볼 수 있는 웹페이지 작성(HTML5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