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미리 캠코더카세트의 곰팡이 발생, 테이프의 끊어짐.

mp4,wmv, conversion
8mm 카세트의 보관 부주의로 인한 피해

[문의, 연락처]
문자/카톡/전화 ; 010-5247-2901.     메일: pablodos@gmail.com
오호스편집실(호정):   ojos.co.kr

문자, 전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카톡으로 문의해 주세요(카톡ID: 01052472901)

좌(左)측의 사진은 테이프가 꼬인상태의 모습으로, 카세트의 자동 탈착이 아닌 무리하게 카세트를 빼는 경우 생긴 현상입니다. – 기계가 작동되지 않으며 헤드에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. 우(右)측 사진의 테이프는 습기에 노출되어 곰팡이가 핀 상태로 재생과정중 테이프가 끊어진 모습입니다.(테이프 원단이 삮아버린 상태) 이 경우에는 테이프 복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캠코더8미리 카세트의 경우 오래 전에 사용하고 관심을 두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. 보관 상태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. 8mm 캠코더 테이프에 기록된 영상의 가장 좋은 보관방법은 디지털데이터로 변환하여 USB메모리 / 외장하드 등에 저장. 화질의 열화없이 영구적보관이 가능하며, 컴퓨터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쉽게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. 캠코더 테이프를 갖고 계시다면 비디오영상을 mp4, wmv 파일로 만들어 보관하실 것을 권합니다.

 

글쓴이: Lee Hyunsik

자료(資料)정리 - 영상, 음성, 문서, 웹(HTML5)문서작성. 비디오, 사진등의 영상자료를 정리하여 데이터베이스(DB)화. 카세트테이프, 폰 녹음기록의 원음복원, 잡음제거, 소리조정. 종이문서, 서류의 디지털작업. 정리. 데이터베이스(DB) 핸드폰, 테블릿, 아이패드, PC에서 볼 수 있는 웹페이지 작성(HTML5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